영화 / / 2023. 6. 26. 15:24

킹스맨: 골든 서클 영화 등장인물, 줄거리, 감상평

《킹스맨 골든 서클》(Kingsman The Golden Circle)은 2017년 개봉한 매튜 본 감독의 액션 코미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2014년 영화 "킹스맨 더 시크릿 서비스"의 속편입니다.

 

목차

 

     

    영화킹스맨의 등장인물들
    킹스맨: 골든 서클

       

      킹스맨: 골든서클 영화 등장인물

      《킹스맨 골든 서클》(Kingsman The Golden Circle)은 2017년 개봉한 매튜 본 감독의 액션 코미디 영화입니다. 그것은 2014년 영화 "킹스맨 더 시크릿 서비스"의 효과입니다 
      개리 에그시 언윈(태론 에거튼 분) 에그시는 킹스맨 협회의 주요 발기인이자 전문 요원입니다. 그는 로드 스프래터 출신으로 매우 유능한 요원이 되었고 날카로운 재치와 뛰어난 전투력으로 유명합니다. 해리 하트/갤러해드(콜린 퍼스 분) 해리는 노련한 킹스맨 요원으로, 첫 영화의 사건 이후 사망이 허용되었지만 나중에 생존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는 에그시의 가정교사 역할을 하며 영화 전반에 걸쳐 지도와 지원을 제공합니다. 멀린(마크 스트롱 분) 멀린은 킹스맨 협회의 기술 전문가이자 지원 요원입니다. 그는 장비와 군수품을 제공하고 현장의 요원들을 지원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는 유머 감각이 무미건조하고 지성이 예민합니다. 포피 애덤스(줄리안 무어 분) 포피는 은퇴한 정글 은신처에서 전 세계적으로 중죄를 저지른 대기업을 운영하는 뚱뚱하고 별난 의학계의 거물로, 이 영화의 주요 적대자입니다. 그녀는 약을 합법화하고 자신의 무법 상태에 대한 인정을 얻기 위해 노력합니다. 테킬라 요원(채닝 테이텀 분) 테킬라 요원은 킹스맨 요원들의 미국인 상대역입니다. 그는 킹스맨 기관의 미국 동료로 일하는 스테이츠맨 협회의 전문 요원입니다. 테킬라는 자신만의 매력과 전투용 칩을 소대에 가져다줍니다.gust to Ale (할레 베리가 연기) 진저 에일은 스테이츠맨 협회의 기술 전문가이며 멀린의 상대역입니다. 그녀는 매우 총명하며, 통신 및 감시 기술 분야에서 그녀의 잡담을 담당하는 요원들을 돕습니다. 위스키 (페드로 파스칼 역) 위스키는 스테이츠맨 협회의 전문 요원입니다. 그는 황소 채찍을 무기로 사용하는 데 능숙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원래 킹스맨 요원들을 의심하고 있습니다. 위스키는 그들과 힘을 합쳐 공동의 적과 싸웁니다. 이들은 "킹스맨 더 골든 서클"의 유명한 등장인물들 중 일부일 뿐입니다 이 영화는 그들이 함께 모여 세계적인 문제에 직면하고 부정한 줄거리로부터 세상을 덮으면서 그들의 독특한 춤, 성격, 그리고 관계를 보여줍니다.

      영화 줄거리

      "킹스맨 더 골든 서클'은 킹스맨 협회의 공인된 공작원 에그시의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그들의 본부가 파괴된 후, 에그시와 멀린은 그 기관의 유일한 생존 멤버입니다. 그들은 곧 세계적으로 비밀스러운 흉악한 대기업을 운영하는 교활한 의술왕 포피 애덤스의 형태로 새로운 문제를 발견합니다. 포피가 킹스맨을 목표로 삼았을 때 에그시와 멀린은 미국의 상대인 스테이츠맨 협회에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함께, 그들은 파피의 부당한 계획으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해 힘을 합칩니다. 이 소대는 런던의 활기찬 도로에서 미국 서부의 중심부로 가는 위험한 돌격을 시작합니다. 폭발적인 혼란, 높은 지분의 스파이 행위, 예상치 못한 뒷담화 등 수많은 도전에 직면한 킹스맨과 스테이츠맨은 포피의 계획을 막기 위해 협력해야 합니다. 그녀는 수백만 명의 생명을 위협하는 치명적인 독약과 그녀의 약을 묶었고, 시간은 가고 있습니다. 에그시가 이전 영화의 사건들에서 기적적으로 살아남은 그의 가정교사 해리 하트와 재회하면서, 그들은 중요한 숫자와 정부 기관들과 관련된 더 큰 음모를 밝혀냅니다. 세상의 운명은 치료법을 찾고 파피의 수술을 무너뜨리기 위해 시간과 싸우면서 균형에 달려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에그시는 매력적인 에이전트 테킬라와 알레에 대한 기술 전문가 돌풍을 포함한 스테이츠맨 에이전트와 새로운 동맹을 맺습니다. 그들은 파피의 치명적인 심복들과 의심할 여지가 없는 로봇 타이크들을 마주하며, 바람기 없는 음모의 미로를 헤쳐나가야 합니다. 폭발적인 액션, 대담한 전달, 놀라운 노출로 가득 찬 스릴 넘치는 클라이맥스에서 킹스맨과 스테이츠맨은 포피의 은퇴한 정글 소굴에 마지막 공격을 시작합니다. 그들이 상상할 수 없는 재앙으로부터 인류를 구하기 위해 싸울 때 세계의 운명은 그들의 어깨에 달려 있습니다. "킹스맨 더 골든 서클'은 스파이, 유머, 아드레날린 펌핑 액션의 롤러코스터 리프트입니다. 세련된 위젯, 세련된 정장, 그리고 기억에 남는 등장인물들로 가득 찬 이 영화는 협력의 힘과 선이 그른 것에 대한 승리를 보여주는 거칠고 재미있는 모험을 제공합니다. 킹스맨과 스테이츠맨이 힘을 합쳐 치명적인 세계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아이콘이 어디서든 나올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함으로써 다른 어떤 것보다 높은 지분을 가진 자산 요금에 대비하십시오.

       

      영화 감상평

      킹스맨 더 골든 서클은 재미있고 아드레날린을 연료로 한 경험을 선사하며, 이는 선지자의 변덕스럽고 유머러스한 정신에 충실합니다. Matthew Vaughn 감독은 킹스맨의 세계를 확장하는 유쾌한 자산 모험에서 연기하면서 재능 있는 캐스팅, 놀라운 액션 시퀀스, 그리고 영리한 조팅을 다시 모았습니다. 타론 에거튼은 매력적이고 능력 있는 킹스맨 에이전트인 에그시 역을 반복합니다. 에거튼은 그의 타고난 매력과 재치를 캐릭터에 가져다 주어, 그를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프로모터로 만듭니다. 콜린 퍼스는 세련된 해리 하트로 돌아오고, 그의 존재는 영화에 깊이와 감정적인 공명을 더합니다. 킹스맨의 상대인 미국 정치인 협회의 서문은 이야기에 신선한 에너지를 불어넣습니다. 채닝 테이텀, 할 베리, 페드로 파스칼은 각자 독특한 묘기와 잔재주를 가진 기억에 남는 스테이츠맨 요원으로 출연진에 합류합니다. 킹스맨 요원들과의 관계는 역동적이고 재미있는 앙상블을 만들어냅니다. "골든 서클"의 액션 시퀀스는 폭력적인 전투와 창의적이고 시각적으로 놀라운 세트피스를 결합한 하이라이트입니다. 신나는 자동차 추격 장면부터 엄격하게 배치된 격투 장면까지, 이 영화는 관람객들을 그들의 좌석 가장자리에 있게 하는 짜릿한 순간들을 전달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습니다. 그 영화의 유머와 재치는 교묘한 대화와 유머러스한 상황을 통해 빛납니다. 대본은 코미디와 높은 판돈의 스파이 줄거리의 균형을 맞추며, 압박과 흥분에서 벗어나지 않고 분위기를 밝게 하는 경박한 시간의 적절한 순간을 제공합니다. 이 영화는 성공적으로 선구자의 정신을 유지하고 있지만, 때때로 속도 조절과 이야기의 조화로 어려움을 겪습니다. 줄거리는 때때로 복잡해지고, 매력적으로 느낄 수 있는 여러 이야기와 등장인물을 소개합니다. 일부 플롯은 메인 스토리에 더 집중하기 위해 간소화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사소한 우연에도 불구하고, "킹스맨 더 골든 서클"은 액션, 유머, 스타일의 약속을 전달하는 즐겁고 재미있는 효과로 남아 있습니다. 그것은 진정한 마음과 감정적인 공명의 순간을 제공하면서 그것을 초월한 자연을 받아들입니다. 그 영화의 활기찬 촬영술, 매끄러운 의상, 그리고 상상력이 풍부한 제품 디자인은 그것의 전반적인 시각적 매력에 기여합니다. 특수 상품과 실제 숫자의 사용은 액션 시퀀스에 진정성을 더해 몰입감을 높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