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 2023. 6. 27. 12:04

어바웃 타임 영화 등장인물, 줄거리, 감상평-매순간의 아름다움과 사랑

"어바웃 타임"은 사랑, 가족, 그리고 시간의 소중함에 대한 주제로 풀어낸 가슴 따뜻한 영화입니다. 

 

목차

     

    레이첼맥아담스, 도널 글리슨 사진

    어바웃 타임 영화 등장인물

    팀 레이크 (돔널 글리슨이 연기) 팀은 이 영화의 발기인이자 중심인물입니다. 그는 그의 21번째 생일에 그의 가족의 남자들이 그들 자신의 삶 안에서 시간 여행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팀은 자신의 삶을 개선하고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이 새로운 힘을 사용합니다. 메리(레이첼 맥아담스 분) 메리는 팀의 연인이자 궁극적인 여성입니다. 그녀는 팀의 마음을 사로잡는 친절하고 자유분방한 여성입니다. 그들의 관계는 도전에 직면해 있지만, 서로에 대한 그들의 사랑은 영화 내내 변함이 없습니다. 제임스 레이크 (빌 나이가 연기한) 제임스는 팀의 아버지이고 팀의 삶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는 팀과 시간 여행의 비밀을 공유하는 현명하고 자상한 아버지입니다. 제임스는 팀이 행복과 성취감으로 가득 찬 삶을 만들기 위해 그의 재능을 사용하도록 격려합니다. 샬롯 (마고 로비 역) 샬롯은 팀의 초기 연애 관심사 중 하나입니다. 그녀는 매혹적이고 유혹적이지만, 그들의 관계는 잘 풀리지 않습니다. 비록 오래 살지는 않았지만, 팀의 인생에서 샬롯의 존재는 그에게 사랑과 기회를 포착하는 것의 중요한 과제들을 가르쳐줍니다. 태클 캣 (리디아 윌슨 분) 킷 캣은 팀의 별나고 자유분방한 젊은 가족입니다. 그녀는 영화에 약간의 변덕스러움과 유머를 더합니다. 캣의 삶보다 더 큰 성격을 다루는 것은 팀의 삶과 그들의 가족 역학에 기쁨과 말 웃음을 가져다 줍니다. 해리(톰 홀랜더 분) 해리는 팀의 별나고 변화무쌍한 극작가 친구입니다. 그는 우스꽝스러운 반성과 이상한 몸짓으로 이야기에 우스꽝스러운 안도감을 줍니다. 해리는 그의 불우함에도 불구하고 팀에게 경건하고 탐구적인 친구로 남아있습니다.이들 캐릭터는 특유의 개성과 인맥으로 '어바웃 타임'의 진실하고 고혹적인 스토리에 기여해 사랑과 순간을 소중히 여기며 삶의 소중함을 한껏 탐구하는 영화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영화 줄거리

    "어바웃 타임"은 리처드 커티스 감독의 진실하고 변덕스러운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이 영화는 가족의 남자들이 자신의 삶 속에서 시간 여행을 할 수 있는 비범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한 젊은 남자 팀 레이크의 삶을 따라갑니다. 이 새로운 힘으로, 팀은 사랑의 여행, 톤 발견, 그리고 삶을 진정으로 의미 있게 만드는 소중한 순간들을 감사하는 여행을 시작합니다. 그의 21번째 생일에, 팀의 아버지는 시간 여행의 가족 비밀을 밝힙니다. 팀은 이 선물을 자신의 연애 생활을 개선하고 매 순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사용하기로 결심합니다. 그의 첫 번째 일은 진정한 사랑의 기회가 되고, 그는 매력적이고 마음씨 좋은 여자인 메리를 쫓는 것으로 그의 사냥을 시작합니다. 팀이 그들 관계의 흥망성쇠를 헤쳐나가면서, 그는 시간 여행이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그는 현재에 사는 것의 가치를 감사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영화 내내, 팀은 잘못된 계산을 수정하고, 완벽한 순간을 만들어내고, 그가 좋아하는 뼈를 위해 그곳에 있기 위해 시간 여행 능력을 사용하면서 다채로운 도전과 오프닝에 직면합니다. 그의 로맨틱한 시련과 함께, 그는 그의 기발하고 탐색적인 가족 태클 캣과 깊은 유대감을 공유하고 현명하고 사랑스러운 아버지의 지도를 구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팀은 시간 여행이 모든 것을 바꿀 수 없고 인생의 결함과 예측 불가능성이 그것을 포용할 가치가 있게 만든다는 것을 배웁니다. 그는 손실의 불가피성과 각각의 순간을 소중히 여기는 심오한 영향을 포함하여 섬세한 선택과 씨름합니다. 결국 팀은 진정한 행복이 시간을 조종하는 것이 아니라 단순한 매너를 음미하고 사랑을 소중히 여기며 의미 있는 연결고리로 가득 찬 삶을 사는 데 있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 어바웃 타임"은 사랑, 가족, 그리고 시간의 일시적인 본질에 대한 주제를 엮습니다. 진정성 있는 연기와 익살스러운 대화, 그리고 가슴 아픈 순간들로, 이 영화는 우리에게 현재를 받아들이고, 매 순간을 감사하며, 우리의 삶에 기쁨과 의미를 가져다주는 사람들을 소중히 여기는 것의 중요성을 상기시킵니다.

    영화 감상평

    "어바웃 타임"은 사랑의 힘, 삶의 복잡함, 매 순간을 소중히 여기는 것의 중요성을 탐구하는 유쾌하고 매혹적인 영화입니다. 진정성 있는 로맨틱 슬랩스틱을 만드는 재능으로 유명한 리차드 커티스가 감독한 이 영화는 사랑, 코미디, 그리고 시간의 흐름에 대한 깊은 성찰이 유쾌하게 혼합된 영화입니다. 영화는 자신의 삶 속에서 시간 여행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한 돔날 글리슨이 훌륭하게 연기한 팀 레이크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이 전제가 교묘하게 단순한 속임수로 전환될 수 있지만, 커티스는 더 깊은 주제로 파고들기 위해 그것을 교묘하게 사용합니다. 팀의 여행을 통해, 우리는 그의 사랑의 추구, 특별한 성장, 그리고 역사를 바꾼다고 해서 반드시 완벽한 미래가 보장되는 것은 아니라는 가정을 목격합니다. 팀의 연인 메리 역을 맡은 글리슨과 레이첼 맥아담스의 케미스트리는 분명하고 진실합니다. 그들의 관계는 자연스럽게 진화하며, 사랑과 헌신을 탐색하면서 오는 기쁨, 복잡함, 그리고 도전을 보여줍니다. 맥아담스는 팀에 대한 글리슨의 유머러스하고 사랑스러운 묘사를 완성하면서 그녀의 캐릭터에 따뜻함과 깊이를 가져옵니다. 이 영화는 또한 조연 출연진, 특히 팀의 현명하고 사랑스러운 아버지 역의 빌 나이도 뛰어납니다. 나이티의 연기는 그가 귀중한 인생 과제를 부여하고 팀에게 매 순간을 소중히 하는 것의 중요성을 상기시켜 주기 때문에 이야기에 지혜와 경박함의 하위 캐스트를 추가합니다. 팀의 별난 가족 태클을 맡은 리디아 윌슨과 팀의 별난 극작가 친구인 톰 홀랜더를 포함한 앙상블 출연진 간의 케미스트리는 영화의 매력과 유머를 더욱 향상시킵니다. Curtis의 방향성은 시각적으로 고혹적인 경험을 만드는 데 빛을 발합니다. 전원적인 시골 지역에서 런던의 번화한 도로에 이르기까지 그래픽 설정은 전개되는 이야기의 배경으로 작용합니다. 영화 촬영은 현재의 순간을 감상하는 영화의 시작 주제를 강화하면서 삶의 일시적인 아름다움을 포착합니다. "어바웃 타임"을 진정으로 단편적으로 설정하는 것은 다양한 감정을 이끌어내는 능력입니다. 커티스는 말의 웃음과 개쉬를 완벽하게 결합하여 무관심한 유머에서 가슴 아프고 심오한 순간으로 매끄럽게 전환합니다. 시간의 씁쓸한 본질과 연결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영화의 사려 깊은 탐구는 지속적인 인쇄물을 남깁니다. 이 영화의 전제가 믿을 수 없는 서스펜스를 안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진실한 연기, 매력적인 거짓말쟁이, 그리고 보편적인 주제들은 "어바웃 타임"을 고혹적인 영화적 경험으로 만듭니다. 삶의 결점을 파악하고, 우리가 소중하게 여기는 사람들을 소중히 여기며, 우리의 삶을 형성하는 평범한 순간에 행복을 찾는 부드러운 추모의 역할을 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